관리 메뉴

Library of Social Science

노바백스 코로나 백신, 안티백서를 향한 추가타. 본문

한국 연구실/COVID-19

노바백스 코로나 백신, 안티백서를 향한 추가타.

Archmage Ayin 2022. 1. 28. 17:13
반응형

노바백스 백신은 현재 안티백서들이 온갖 유언비어를 다 집어넣어서 포장한 '백신 내 현미경 기생충', '맞으면 한국에서도 1000명이 죽었다' 등, mRNA 자체가 곧 사람을 조종하는 세뇌당하는 살인 약물이라는 소리까지 나옵니다.

 

자, 그런 일반인 코스프레를 하는 안티백서들이 이제는 절대 자신이 안티백서임을 인정하지 않고서는 버틸 수 없는 상황이 옵니다. 바로 기존 전통 방식으로 나오는 노바백스 코로나 백신 입니다.

 

이 백신은 신체 내에서 접종 후 자체적으로 항체를 생성하는 mRNA 백신과 달리, (전통 방식대로)이미 만들어 진 단백질을 신체내에 투여해서 항체를 익히도록 하는 것 입니다.

 

접종 대상자는 지금 껏 부작용이 우려되어서 2년간 버틴 '단 한번도 코로나 백신을 지금 껏 접종 안 한 사람' 을 대상으로만 진행 한다고 합니다.

 

5번째 백신 ‘노바백스’ 이르면 2월 중순 접종…“미접종자만 가능”

식약처, 노바백스 백신 ‘품목허가’ 승인예방효과 90.4%…근육통·피로감 등 부작용B형간염 백신 유전자조합 방식 기술 적용

www.hani.co.kr

이제 이 백신이 나옴으로서, 기존의 안티백서들은 더는 '부작용이 두려워 백신 접종을 거부' 한다는 코스프레는 더는 불가능하게 되었습니다. 이 노바백스 코로나 백신이 출시 되어서 접종을 안 받는 다는 말은, '안티백서' 이외에 달리 분류할 길은 없게 됩니다. 안아키같은 잘못된 믿음을 가진 신도분들만이 남게 되는 거죠.

 

이번에는 어떤 유언비어가 나올까요? 선거에서 이기기 위해서라면 이런 말도 안되는 유언비어 조차도 공약으로 만들어서 정치방역이라고 날뛰는 모 보수당 같은 일이 안 벌어지기를 기대 해 보겠습니다.

반응형